공지사항
[공지사항] [자유여행] 설 연휴기간 자유여행 이용안내 2024.01.25
안녕하세요.
노랑풍선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,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.
설 연휴기간동안 자유여행 상품 예약 및 이용안내 드립니다.
설 연휴 기간에는 모든 상담/취소/변경/환불 업무가 일시 중단됩니다.
문의사항은 마이페이지 내 '온라인상담' 또는 '1:1문의'를 통해 접수해주시면
2월 13일(화) 09:00부터 순차적으로 답변/처리됩니다.
※ 온라인상담 이용안내
노랑풍선 회원 예약고객 | ① 로그인 > ② 마이페이지 > ③ 예약내역 : 자유여행예약 선택 ④ 해당예약 예약상세 내역 > '1:1문의' |
노랑풍선 비회원 예약고객 | ① 오른쪽 상단 예약확인/결제 ② 비회원예약조회 : 자유여행선택 (이름/자유여행예약번호/휴대폰번호) ③ 해당예약 예약상세 내역 > '1:1문의' |
항공권 제휴채널 예약고객 | 가. 스카이스캐너, 카약 이용 고객 ① 오른쪽 상단 예약확인/결제 ② 비회원예약조회 : 자유여행선택 (이름/자유여행예약번호/휴대폰번호) ③ 해당예약 예약상세 내역 > '1:1문의' 나. 네이버 이용고객 나-1. 노랑풍선 회원 ① 로그인 > ② 마이페이지 > ③ 예약내역 : 자유여행예약 선택 ④ 해당예약 예약상세 내역 > '1:1문의' 나-2. 노랑풍선 비회원 ① 오른쪽 상단 예약확인/결제 ② 비회원예약조회 : 자유여행선택 (이름/예약번호/휴대폰번호) ③ 해당예약 예약상세 내역 > '1:1문의' 다. 11번가/위메프/티몬/SSG.COM 이용고객 ① 해당 제휴채널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> '1:1문의' |
※ 국제선항공권 일부 예약의 경우, 예약 및 결제요청 후에도 항공사 요금규정, 결제시한에 따라 자동취소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해당 예약은 이용불가하오니, 평일 영업시간내에 재 예약 부탁드립니다.
※ 국내선 항공권 이용 안내
1 예약변경 및 취소 안내 [바로가기]
※ 호텔, 투어&티켓 이용안내
호텔, 투어&티켓의 연휴 기간 내 예약 취소 시 환불은 10월 4일(수) 09시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.
▶투어&티켓 예약 주의사항
1) 발권이 필요한 티켓/교통패스 상품의 경우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발권 및 바우처 발송
2) 미확정 예약의 투어상품의 경우 연휴 이후 순차적 가능여부 확인 및 확정 처리 진행
이전 글 | [공지사항] [해외항공] 2월 유류할증료 공지 |
---|---|
다음 글 | [항공권소식] 시스템 점검에 따른 제주항공 온라인 이용 일시 중지안내(1/24) |